수맥차단, 국민건강 지킴이 ‘영양칠보석그룹’ 웹사이트 구축

김종현

작성 2020.09.16 08:06 수정 2020.09.16 08:06


지난 15일 (유)영양칠보석그룹 이대형대표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를 방사하는 칠보석을 세계적으로 알리기 위한 웹사이트를 구축 중이라고 밝혔다.


1억5천만 년 전 형성된 칠보석은 대한민국에만 존재하는 광물로서 경북 영양군 일월산에서 생산되는데, 옥의 250배, 맥반석과 게르마늄의 150배의 파장을 내는 신비한 광물로서, 칠보석에서 방사되는 36가지의 기(氣)의 파장은 인체 각 부위의 파장과 공명과 동조해 인체의 부조화 파장을 조절해 주며, 지질병인성응력파인 수맥파를 100% 제거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우리 인체 내에 자기장은 이상이 생기면 그 부위에 기능, 기질에 이상이 생긴다. 처음 자기장 교란이 왔을 때에는 병인 줄 모르나 예민한 사람들은 그 부위가 무언가 기분이 나쁘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기분이 나쁘다는 말은 기의 분할이나 분극이 잘못됐다는 것으로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해 봐도 별 이상을 찾지 못한다. 수맥 위에 있으면 인체의 자기장이 교란돼 힘이 빠지듯이 자기 몸의 자기장과 맞지 않는 반지나 팔찌는 인체의 자기장을 교란시켜 건강을 해치기도 한다. 


칠보석은 세계에서 기 파장으로는 가장 강력한 광물질로 유명한데, 칠보석을 가까이하면  혈액순환이 빠르게 되는데, 이는 피를 맑게 하고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한편 칠보석은 돌침대, 소파, 매트, 배게, 방석, 팔찌, 목걸이, 찜질방 등 다양한 제품이 생산되어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수출 되고 있다.


이대형 대표는 웹사이트 구축 외에도 칠보석의 강력한 파장을 활용한 건강치유마을 조성을 위해서 현재 부지선정 중이라고 밝히면서 칠보석 홈페이지에 오시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영양칠보석그룹 https://www.sgsi.imweb.me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자: 김종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