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 베스트셀러 작가의 신작 힐링 에세이<모두 다 잘될 거라고 장담할 수는 없겠지만>

온 세상을 너로 꽃피우게 될 그 날을 기다리며

김종현

작성 2020.06.18 09:24 수정 2020.06.18 09:24

 요즘 대한민국, 현대 사회의 코로나를 비롯한 여러가지 상황들이 많은 위급에 처해 심지어는 국가에서 재난 지원금까지 지급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괴롭고 버거운 현대 사회에서 어떻게든 살아가기 위해 방황하고 열심히 달려나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꼭 필요한 심리적 안정제이자 위안. 그것은 바로 독서. 그 중에서도 에세이 부류의 도서가 실세이다. 요즘 무수히도 많은 에세이 도서들이 뿜어져나오고 있다. 대부분 이름을 굳이 대지 않아도 SNS, 즉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온라인 교류 매체에서 대부분 알 법한 인기 작가들의 도서들로 말이다.


이번에 내가 소개할 도서또한 그렇다.


피어오름이라는 출판사에서 6월 17일날

출간이 된 장예은 작가의

<모두 다 잘 될 거라고 장담할 수는 없겠지만>


피어오름 측 출판사에선 이 에세이 책의 콘셉트를 '휴식' 이라고 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10대, 20대, 30대 여성들이 즐겨찾는 고양이 그림이 들어간 표지와 예쁘고 진심어린 문장들을 통해 현대 사회의 매일같이 반복되는 똑같은 일상에 지쳐만 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따스한 위안을 주는 내용이 들어있고, 인간관계에 대한 처세술까지 알려주어서 어찌보면 구매했을 때 일석 이조의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책이라고 볼 수도 있겠다.


그리고 난 이 책의 부제와 서점에 소개된 책 내용이 참, 정말, 좋았다.


부제: "온 세상을 너로 꽃피우게 될 그 날이 기다리며."

책 내용: "당신의 모든 날들은 당신의 봄이 되기를."


그리고 이 책의 저자는 장예은 (필명) 이고, 실명은 이지수라고 한다. 그리고 SNS에선 무려 1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 중이고, 전작에선 '무뎌질 줄 알았는데, 무너지고 말았다' 라는 도서가 독립출간임에도 불구하고 예스 24 서점에서 에세이 베스트셀러 35위를 기록했다. 그리고 그 책의 몇몇 좋은 문장들을 따와서 만들어진 책이 바로 이 책. <모두 다 잘될 거라고 장담할 수는 없겠지만> 인 것이다.


지금 이 작가의 이 저서는 조만간 6월 24일부턴 전국 교보문고 온 오프라인 서점,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실제로 나도 현대 사회에 몸도 마음도 몹시 지쳐있는 사람이기에. 이 도서를 한 권. 아니 여러 권 구매하여 많은 이들에게 선물하고 또 잠시 안정과 휴식을 얻어갈 생각이다.


책 구매 링크: https://vo.la/VPWX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자: 김종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