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업종변경 , 소자본창업 활발, 족발 전문점 '튀지1985' 폭발적인 증가세!!!

장기불황에 폐업의 위기에 기로에선 식당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꾸준한 매출로 안정적인 운영

“튀지 1985”는 족발이라는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차별화된 조리법을 활용해 대중성과 경쟁력을 함께 잡아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는 '튀지1985' 족발프랜차이즈에 지속적인 창업 문의 이어져

손진현

작성 2020.06.02 23:08 수정 2020.06.02 23:08


최근 경제 불황이 장기화 이어지면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이 위축되고 있다. 이에 예비창업자들은 요즘뜨는 1인소자본창업을 목표로 여러 정보를 얻고 있는데 이중에서 족발창업을 최소화로 해 1인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 소액창업, 여성창업, 은퇴창업 등에 나서고 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창업에 나서게 되는 경우 크게 창업에 실패할 수 있고, 다시 다른 창업에 도전하기가 힘들어져 경제 회복에 큰 영향을 미칠 것 이라고 창업 전문가들은 프렌차이즈 창업에 대해서 많은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KFDI(한국프랜차이즈개발원)에서는 이러한 창업 시 문제가 되는 것에 대하여 2020년 창업계의 발전성으로 아이템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권고했다. 이어 프랜차이즈창업의 다양한 문제를 아이템의 경쟁력으로 해결한 튀지1985’를 프랜차이즈 업계에 주목할 브랜드라 할만하다.

 

족발은 '삶아 먹는 것'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이러한 고정관념을 뒤집은 '튀김족발'은 최근 유행하는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계의 떠오르는 메뉴로 꼽히고 있다. 본사에서 삶은 족발을 신선하게 매일 공급해주고 있으며, 튀김족발은 족발과 치킨의 장점을 모두 살렸다. '튀김족발' 키워드는 인스타그램에 15,000개 이상의 게시물이 올려져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튀김족발의 사진을 걸고 게시물을 올린 이용자들은 한결같이 '맛있다'라는 평이다.

이처럼 튀김족발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튀김족발은 아직까지 맛볼 수 있는 매장이 많지 않지만 폭발적인 신규 매장 증가와 지속적인 가맹 계약에 많은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같다.


 단골 고객이 창업자가 되는 경우가 많고, 경쟁력 있는 컨텐츠로 창업 문의가 급속도로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상권에 맞춘 배달전문, 홀 매장, 소대형평수, 공유주방 등 상권과 보유 자금에 맞는 창업이 가능하기에 폭발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튀지1985’ 족발체인점은 현재 양천, 동탄, 거제, 보라매, 서울대입구역점이 오픈 했고, 성남 신층점이 가맹 계약 후 오픈 예정이며 다산신도시, 부산구포점이 계약을 앞두고 있다.

현재 약 20곳의 가맹점을 두고 있어, 족발 프랜차이즈의 선두 그룹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튀지1985'(www.튀지1985.com)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22-3296)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종합문예유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